작성일 댓글 남기기

세븐 카드 스터드 포커 플레이 규칙

7개의 카드 스터드 포커는 카드 테이블과 온라인 포커 룸 모두에서 매우 인기 있는 형태의 포커다. 온라인이건 오프이건 간에 포커가 행해지고 있는 곳이라면, 당신은 항상 스터드 포커 게임이 진행중인 것을 발견할 것이다. 스터드 포커는 플레이어들이 포커 테이블에서 위쪽을 향하게 하는 포커 게임 중 하나이고, 다른 카드들은 아래를 향하게 하는 포커드 포커는 포커 테이블에서 위쪽을 향하게 하는 포커 게임이다.

7개의 카드 스터드 게임에서 딜러는 각 선수에게 7개의 카드를 나눠준다. 딜러는 구멍에서 두 장의 카드를 거래하고, 그 다음 한 장의 카드가 위를 향한다. 오프닝 베팅을 한 후에는 세 개의 카드가 얼굴을 맞대고 각 카드가 나눠진 후 한 메이저사이트 라운드의 베팅을 한다. 마지막 카드는 홀에서 처리되고, 마지막 내기는 이루어진다. 그러면 선수들은 처리된 7명 중 5명으로부터 손을 만들어낸다.

다음은 Seven Card Studd의 일반적인 게임이 이상적으로 어떻게 실행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각 플레이어는 ante를 세운다.

그리고 나서 지정된 딜러는 각 선수에게 세 장의 카드를 나누어 준다. 이 카드들 중 두 개는 테이블 위에 엎드리게 되고, 세 번째 카드는 테이블 위에 얼굴을 올려놓는다. 엎드린 카드를 홀카드라고 하고, 위로 올린 카드를 도어카드라고 한다.

선수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